예약안내 1 페이지

예약안내

HOME
예약안내

예약안내
홈 > 예약안내 > 예약안내

객실명 인원 비수기 성수기 극성수기
기준 최대 주중 주말 주중 주말 주중 주말
B동 10 25 290,000 350,000 420,000 450,000

기본사항

ㅇ 예약방법 : 예약은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365일 언제나 가능합니다.(단, 예약취소는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ㅇ 예약신청 후 24시간이내 전액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100%입금 원칙)  단,1일전 예약시는 1시간내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ㅇ 입금 후에는 반드시 확인전화 부탁드립니다.(예약자와 입금자가 동일하게 입금 바랍니다.)

ㅇ 주중요금 : 일요일 ~ 목요일

ㅇ 주말요금 : 금요일. 토요일, 법정공휴일 전날, 연휴일 경우 연휴 마지막날을 제외한 휴일. 


ㅇ 극성수기 : 7월 14일 ~ 8월 20일

ㅇ입실 및 퇴실 시간  : 오후3시이후,  퇴실 : 익일 오전11시이전 (청소및 리셋팅을 위한 시간이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시즌별 실내온도 및 온수온도 안내

ㅇ동절기 11월~2월 실내온도 25C/온수온도 25C

ㅇ춘추절기  3월~5월 /9월~10월 실내온도 18C / 온수온도 25C

ㅇ하절기  6월~8월  실내온도 10C / 온수온도 20C 

*D3~D6은  공동난방,온수가 공급되므로 온수사용은 오후8시까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

<객실이용안내>

모든객실의 요금의 기준인원은 각동마다 상이합니다. 인원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 하며 

A,B,C동은 성인1박1인당 1만원씩 추가(성수기1박1인당2만원씩) 

- D동 추가 인원은 1박1인당 1만씩추가 됩니다.(만 36개월이하 제외) 

- 인원추가시 입실전  통보 및 결제를 완료 후 입실하시고  객실당 최대인원 초과시에는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투숙인원 외에 외부인은 출입 및 투숙을 금하며 발각시 환불없이 즉시 퇴실 조치합니다. 


ㅇ실시간은 객실정비관계로 당일 17시부터 22까지입니다.(22시이후 도착시 사전연락주셔야하며, 없을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입실전 방명록을 써주셔야되세요.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없이 이용불가합니다.

외출, 퇴실시 모든 전열기구는 차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정리가 끝나면 펜션관리자에게 연락하시어, 퇴실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집기파손및 분실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변상조치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애완동물(강아지,고양이) 동반은  가능하나 보호장구(목줄 및 케이스)등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하며 애완동물이 문제를 발생시켜

타객실 손님의 항의가 발생할 경우  환불없이 퇴실처리 되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ㅇ무분별한 오락및 음주,고성방가로 다른 투숙객에게 방해를 주시면 안됩니다.

(노래방기기는 B,C동에만 설치되어있으며 이용시간은 오후10시까지 입니다.

A동 3층은 계단이 있어 아이들의 안전이 각별히 요구됩니다. 

(펜션내의 모든 시설에서 부모동반 유무없이 발생한 모든사고에 대해서는 펜션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객실 내에서는 절대금연(화재위험 및 고객입실불가)이며 흡연발각시 객실 정비료 10만원부과 합니다.

ㅇ육류(삼겹살및 생선구이, 튀김류)등의 구이및 연기가 나는 음식의 조리는 외부식탁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쓰레기 분리수거안내>

*  펜션입구쪽 수거함에 일반쓰레기는 분리수거하시어 분리수거통에 넣어주시고,

* 음식물쓰레기는 음식물수거통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 여름철 음식물 분리수거 미비로 악취와 벌레발생하고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미처리 및 분리수거 미처리시 벌금 5만원 부과하고 있으므로 

이점 널리 양해를 구합니다. 

* 정부시책에 의거 1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칫솔,면도기,치약) 매점을 통해서 구매 하 실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도난,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CCTV 24시간 상시녹화되고 있습니다)

주차는 1객실당 최대2대이오니 최대한 차량수를 최소로하여 입실부탁드립니다.

* 숙박업소에서 칫솔,치약 무료제공이 허용되지 않는 관계로 필요하신분은 관리실에서 별도 구매바랍니다. 



환불규정

올바른 예약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불가피한 조치사항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실시간 예약 후 날짜변경, 객실변경은 예약 취소 후 다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서 펜션에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여기어때,야놀자등 온라인예약건) 

*환불적용은 객실 이용 요금의 100% 입금 시에만 적용됩니다.(예약금의 일부만 입금했을 경우에는 환불 받지 못합니다.) 

*환불은 온라인 입금자명으로 입금되며, 환불 송금수수료는 별도입니다.

- 예약일 ~ 7일전       : 100%환급
- 이용일 5일전          :  50%환급
- 이용일 3일전          :  30%환급
- 이용일 2일전 ~ 당 일 :  환불불가
* 객실과 날짜는 예약전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펜션내부시설물 고장(에어컨, 보일러, 수도,화장실막힘) 및 정비사항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환불은 없으며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를 구합니다. 

기타 편의시설

@바베큐장(이용시간 : 오후5시 ~ 오후10시) - 사전예약필요  

  이용료는 20,000원/4인기준 (숯불, 그릴1개 제공)

  추가시 ;별도비용발생

  바베큐장과 바베큐그릴만 별도 이용시는 크기에따라20,000원-30,000원

  (※ 바베큐장은 공용시설 입니다. 이용후 정리정돈 필수, 이용고객이 많을경우 다른팀을 위하여 After는 객실 식탁을 이용 바랍니다.)

@캠프파이어(이용시간 : 오후5시 ~ 오후10시까지)

이용료 : 장작 :10,000원/묶음(3kg) 

※화상또는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바랍니다.

 

@야외수영장(하절기만 7월~8월 운영 이용시간 : 오후2시 ~ 오후6시까지) - 유아용

이용료 : 무료 (단, 보호자동반시 이용가능, 안전요원이 없는관계로 이용자부주의로 인한 책임은 지지않습니다.)

이용시간 이후 청소와 소독진행으로 절대 풀장에 들어가지 마세요 사고발생시 책임없습니다. 

*운영기간이 상이 하므로 반듯이 문의 바랍니다. 

 


@ 트램폴린(운영중지 안전검사전까지 ) - 유아용

이용료 : 무료 (단, 보호자 입회하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은 이용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튜브대여(하절기 7월~8월만 운영가능) 

대여료 : 5,000원/ 2시간기준 

(단, 보호자동반시 이용가능, 안전요원이 없는관계로 이용자부주의로 인한 책임은 지지않습니다.)

기타 물놀이 용품 렌탈(단, 조기품절 될 수 있음)

* 모든 렌탈 제품은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제품파손 및 분실시 실비로 청구됩니다.  


@ 편의점(이용시간 : 오전 10시 ~ 오후10시까지)

즉석식품,물,부탄가스위주의 간단한 물품만 있으며 기타물품은 미리 준비하셔야합니다.

*동가래 펜션에서는 화재의 위험으로 폭죽 판매 및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기타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전화바랍니다.

통화가능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8시, 주말 오전10시~오후10시까지 (근무시간외에 취침으로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양해바랍니다) 

별빛지기 휴대폰 : 010-8749-8546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 외갑천로 341번길 114 (구, 전촌리 360)
예약문의 : 010-8749-8546
입금계좌 : 3548-9048-695607 | 은행명 : KEB하나은행 | 예금주 : 양동채
대표 : 양동채 | 사업자 등록번호 : 158-04-00592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